Skip to menu

North New Jersey Church of Christ

세상의 희망

Admin 2014.01.28 19:13 Views : 806 Recommend:14

Choi Yoon Sup
어제1/27 - 마태복음 4:16 KRV

흑암에 앉은 백성이 큰 빛을 보았고 사망의 땅과 그늘에 앉은 자들에게 빛이 비취었도다 하였느니라

예수님은 세상의 희망입니다.
흑암에 앚은 백성이 인생의 희망인 큰빛 예수님을 보았습니다. 솔찍히 우리조국 대한민국에 예수님이 전해지기전 상황을 누구나 잘 알고 있습니다.처음 선교사들이 복음의 큰빛을 들고 이땅에 들어올때 학교와 병원과 예수님을 데려와서 마치 흑암에 앉아 희망을 잃은 백성에게 큰 소망을 주지 않았나요?
또한 사망의땅 그늘에 앚아 죽음을 기다릴수 밖에 없는 백성에게 하늘의 생명의 빛을 빛추어 주었습니다. 우리는 이처럼 좋든 싫든 서양인들에게 큰 복음의 빗을 지고 살고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할것입니다.
복음의 빗진자들은 자신도 복음을 전해서 복음의 빗을 값아야 합니다.
하나님이 보시는 이땅의 영적인 상태는 아직도 큰 빛을 보지못해
흑암에 앉은 백성이요. 사망의 그늘에 앉은 자들입니다.
그래서 사도 바울은 자신이 복음의 빗을 졌고 그빗을 값지 않으면 자신에게 화가 미칠것이라고 고백 하였습니다. 그러니 그리스도인에게
말씀을 전하는것은 선택 사항이 아니요 필수 사항이라는 것을 잊지말고 살아야 합니다.

"선생님 만약 오늘밤 주무시다가 내일 아침 깨아나지 못하시면 선생님은 어디에 가계실것이라고 생각 하십니까? 죽음이란 다만 영혼과 육체가 불리되는 것일 뿐입니다. 처음 왔던곳으로 돌아가는것입니다. 영혼은 하나님이 불어 넣으셨기에 하나님께로 육체는 흙에서 집어 만들었기에 흙으로 가지요. 우리말에 어르신네가 세상을 떠나면 돌아가셨다고 하지요. 바로 그말입니다. 사람의 영혼은 하나님이 영원한 존제로 처음 부터 만드셔서 영혼은 죽지 않는 영원한 존제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사람에게 영원을 사모하는 마음을 주셨다고 하였습니다.
그야 죽어봐야 알수 있는 일이라고 요? 그때는 이미 늦었지요.구원은 우리가 이세상에 살동안만 기회가 있지요."
그리스도 인이라면 이렇게라도 간단하게 복음을 제시해보는 용기를 길러야 합니다. 그다음에 자세희 우리가 알고있는 예수그리스도를 소개하고 산약 성경 특별히 사도행전에 처음 교회가 시작될때 사람들이 구원 받게되는 모습을 소개하며 구원의 방법을.성경의 모법을 따라서 설명할수 있어야 합니다.
월요일 부터 무거운 짐을 지어 주는것 같아서 미안해요. 오늘도 주안에서 승리합시다.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 세상의 희망 Admin 2014.01.28 806
3 그리스도인의 정체성 Admin 2014.01.13 860
2 약속12/16 - 요한일서 2:24-25KRV Admin 2013.12.19 892
1 원망 Admin 2013.12.05 760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