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North New Jersey Church of Christ

기도와 구제

Admin 2014.02.28 01:06 조회 수 : 340 추천:14

기도와 구제2/27 - 사도행전 10:4 KRV
고넬료가 주목하여 보고 두려워 가로되 주여 무슨 일이니이까 천사가 가로되 네 기도와 구제가 하나님 앞에 상달하여 기억하신 바가 되었으니

이방인인 고넬료의 기도와 구제가 하나님이 들으시고 베드로를 보내어 그가정을 구원시키는 초대교회의 첫 이방인이 그리스도인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나님께 드리는 기도와 이웃을 향한 구제는 그리스도인이 되기전에도 하나님이 들으시는 귀한 통로 였습니다. 그통로를 통하여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신것을 볼수 있습니다.
초대교회서도 보면 교회 헌금의 주된 사용처가 구제와 선교인 것을 누구나 성경을 읽으시는 분은 인정할것입니다.
후러싱 38AVE에서 작은 투베드름 아파트에서 전모세 집사님 부부가 자신이사는 지하 아파트에서 집없는
노숙자 한인 10명정도를 잠을 재워주고 세끼 따뜻한 밥을 제공하며 함께 공동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분들이 당료와 합병증으로 고생하며 몇분은 병원에 몇분은 요양원에 잠시 들어가 계시는 참 힘들고 어려운 분들입니다. 주님께서 저의마음을 열어 지난 12/31부터 알게하시고 성경공부와 목요 선교예배를 인도하며 작은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혹 여러분 중에서도 마음이 허락 하시는분은 기도와 물질로 힘을 보태면 그분들에게 큰 힘이 될것입니다. 아직 그분들을 돕는 어떤 단체도 없습니다.
필요한것들은 포장된 음식이나 세면도구 화장지 일상적인 소모품 들입니다.그동안 아파트 앞에서 바자를 해서 겨우 꾸려갔는데 올해부터는 아파트측에서 허락하지 않고 있어 더욱 난감해 하고 있습니다. 혹 주님이 마음을 열어 돕기를원하시는 분들은 저에게 연락 하시면 주소와 전화번호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주안에서 평안 하시고 기쁨과 활기가 넘치는 하루를 보네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