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은 은혜를 관리하는 법
How to manage the grace you receive
마태복음 7:7,8 7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8구하는 이마다 얻을 것이요 찾는 이가 찾을 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 열릴 것이니라
7 “Ask and it will be given to you; seek and you will find; knock and the door will be opened to you. 8 For everyone who asks receives; the one who seeks finds; and to the one who knocks, the door will be opened. (Matthew 7:7,8)
성도는 말씀을 보고, 기도하고, 찬송함으로 믿음을 지켜 갑니다.
때때로 기도후에 시험을 당하는 성도들이 가끔 있습니다. 이때에 성도들이 준비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1. 기도하고 은혜를 받는 곳에는 사단도 함께 존재한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Remember that wherever you pray and receive grace, Satan is also present.
기도후에는 더 강한 공격이 올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염려 하지 말고 기도로 더욱 강해졌기 때문에 기도로 능히 이길 수있습니다.
2. 입술의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You must take thorough care of your lips.
입술은 은혜를 확증하는 통로이기도 하지만 은혜를 빼앗기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축복, 감사, 격려의 말만 하여야 합니다. 회복은 입술에서 시작됩니다.
3. 말씀 중심의 순종과 결정을 실천해야 합니다.
We must practice obedience and decisions centered on the Word.
몸으로 순종하고 손과 발을 움직여야 합니다. 신앙의 성숙은 말씀에 근거한 결정을 실천할 때
이루어집니다.
4. 고난을 믿음의 시험으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We must accept suffering as a test of faith.
고난은 우리의 믿음을 테스트하는 과정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소망과 회복을 주시지만, 축복의 과정 속에서 고난이 동반됩니다. 믿음을 측량할 수 있는 시간으로 여기고 당당히 서야 합니다.
5. 눈물로 뿌린 기도는 반드시 열매를 맺음을 마음으로 확정해야 합니다
We must confirm in our hearts that prayers sown with tears will surely bear fruit.
.씨를 뿌려야 거둘 것입니다. 기도의 씨, 열정의 씨, 삶의 씨를 열심히 뿌리십시오 인내하며 끝까지 말씀과 기도의 끈을 붙들면 하나님께서반드시 결실을 주실 것입니다.
6. 예배 중심의 삶을 살아야 합니다.
We must live a life centered on worship.
사단은 성도의 예배를 방해하고 실패하게 만듭니다. 예배의 실패는 삶의 실패로 이어집니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예배자가 되십시오
7.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 소망을 두어야 합니다.
We must place our hope only in Jesus Christ.
제일 큰 시험은 물질적인 것보다 사람으로 인한 것일 때가 많습니다. 사람에게 상처받고 시험에 들때 더욱 예수님을 바라보십시오. 사람에게 소망이 있는 것이 아니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안에만 소망이 있습니다.